온라인 광고, 마케팅 지표 이해하기 1 – dimension(측정기준)과 metric(측정항목)

*참고 : 필자는 대행사 – 스타트업을 거쳐 현재는 1인 마케팅 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. 본업은 따로 있지만 이건 비밀. 목차 숨기기 1 들어가는 말(이라 부르고 텍스트양 채우기) 2 (본론) 광고, 마케팅 지표 개요 2.1 dimension(측정기준)과 metric(측정항목) 2.2 dimension(측정기준)과 metric(측정항목) 예시 2.3 dimension(측정기준)의 종류 2.4 metric(측정항목)의 종류 2.5 관련 컨텐츠 들어가는 말(이라 부르고 텍스트양 채우기) 안녕? … 온라인 광고, 마케팅 지표 이해하기 1 – dimension(측정기준)과 metric(측정항목) 계속 읽기